2014 High End Munich show

안녕하십니까

 SOtM입니다.

 5월 15일부터 5월 17일까지 개최되었던 2014 High End Munich 쇼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저희는 올해 쇼에는 직접 참가하진 못했지만, SOtM의 독일 지역 판매를 담당해주는 업체에서 저희 제품을 전시 및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Munich show_SOtM

 저희가 이번 쇼에서 주력으로 어필한 제품은 DAC & Headphone amp인 sHP-100입니다.

OLYMPUS DIGITAL CAMERA

 아래 그림과 같이 TAkT에서 제작되어진 SOtM전용랙을 사용하여, mbPS-d2s를 전원부로 사용 하였고, 서버로는 sMS-100과 tX-USBexp/SATA filter III를 장착하여 Audiophile Optimzer를 활용한 PC를 사용하였습니다. 서버와 sHP-100의 연결에는 SOtM의 USB cable인 dCBL-U2를 사용하였고, LAN cable은 dCBL-CAT6. 를 사용하여 고해상도의 음질을 표현하도록 했습니다.

Munich show_4

 해외시장에는 처음으로 sHP-100을 활용하여 mBPS-d2s/ sMS-100과 함께 셋트를 구성하여 시연 및 전시를 한 자리였습니다. 무엇보다도 깔끔한 디자인과, 소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 제품으로 인식이 되어, 쇼 이후 활발한 문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Munich show_3  Munich show_1

 올해 오디오쇼에서는 직접 참가를 하지 못해, 저희 소형 오디오 제품들만 선보이는 자리가 되었지만, 내년 오디오쇼에서는 sMS-2000을 비롯하여 저희의 메인 기기가 시연 및 전시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월 T.H.E show Newport beach 공지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