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에서 음악은 여러분의 의지와 관계없이 항상 곁에 있는 존재입니다. 우리의 일상 생활과 음악을 떼어 놓는 일은 상상하기조차 어렵습니다. 우리는 어머니의 뱃속에서부터 음악을 들어왔고 생을 마감하는 순간에도 음악과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곁에 항상 함께 하는 음악이 단순히 공기의 물리적인 진동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흔히 음악을 정신적 존재라고 합니다. 음악은 물체가 아니며 음악은 선율과 화성 그리고 그들이 만들어내는 리듬의 질서를 통해 존재합니다. 그러나 음악이 정신적인 존재라고 해도, 우리가 숨쉬는 공기를 통해 물리적으로 우리에게 도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저 상상에 지나지 않는 허구일 것이고 몸과 마음을 분리할 수 없는 우리의 전존재를 울리지는 못할 것입니다.

 음악은 물리적인 매개를 통해 여러분에게 도달합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그 음악의 정신을 느끼고 공유합니다. 그 때 우리는 비로소 온전한 예술을 경험하게 됩니다.

 녹음 기술이 없던 시대에는 연주자의 실연을 통해서만 음악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녹음 기술이 발명된 이후로 수많은 발전을 거듭한 끝에 이제 우리는 시간 속으로 사라져버린 위대한 예술가의 발자취를 그대로 담아 여러분 앞에 펼쳐 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SOtM은 그 기술의 첨단에서 음악 안에 살아 숨쉬는 예술가의 숨결과 영혼까지 담아내고 있는 아주 특별한 브랜드입니다.

 감사합니다.

“SOtM”, “SOTM”, “SOtM audio”, “SOtM Audio”, “SOTM AUDIO”, “sotm audio”, “sotm”, “soul of the music”,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Eunhasu”, “eunhasu” are trademarks of SOt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