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BL-BNC

 dCBL-BNC, dCBL-COX 케이블은 Master clock 신호, Word clock 신호, S/PDIF 로 잘 알려진 AES3 신호를 전달하기 위한 고성능 High End audio 전용 디지털 케이블 입니다.

 이 케이블은 사용 용도에 따라 50옴 임피던스와 75옴 임피던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50옴 임피던스를 사용할 경우, dCBL-BNC50을, 75옴 임피던스를 사용할 경우, dCBL-BNC75 또는 dCBL-COX75를 선택하면 됩니다. 50옴 임피던스는 주로 Master clock 신호에 사용되고, 75옴 임피던스는 Word clock 신호 또는 AES/EBU 신호에 사용 되며 1M, 1.5M, 2M단뒤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dCBL-BNC와 dCBL-COX 케이블은 이미 성능이 입증된 SOtM 케이블 전용 filter block을 장착함으로써 사운드의 고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클럭신호를 단순히 0과 1을 반복하는 디지털의 각진 파형으로 정의한다면, 이 케이블에는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클럭 신호는 단순히 0과 1을 반복하는 파형이 아닌 시간을 정의하는 광대한 아날로그 영역의 일부이기 때문에, 잘 만들어진 디지털 케이블에서 표현되는 오디오적, 음악적 결과는 아주 특별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 디지털 케이블을 단순히 클럭신호를 전송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케이블을 통해 유입되는 노이즈를 제거함으로서 전달되는 순수한 클럭 신호가 얼마나 큰 사운드의 개선을 가져올 수 있는지 이 케이블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dCBL-BNC, dCBL-COX 케이블을 통해 전송되는 순수한 아날로그 클럭 신호가 선사하는 최고의 사운드를 만끽하여 보십시오.

Key Feature

Download

manual

Specification

FAQ

50ohm vs 75ohm ?

 일반적으로 10MHz 신호는 50ohm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워드 클럭 또는 SPDIF 신호는 75ohm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CATV 신호처럼 장거리에서 오디오 신호 또는 클록 신호를 연결하려면 75ohm이 더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오디오 시스템은 먼 거리에서도 연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50ohm 케이블이 75ohm 케이블보다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